종아리지방흡일10일 후에도 만족스러운 수술하려면

종아리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 중에서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시술받는 방법은 종아리 지방흡입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는 마른 체형이지만 종아리에 지방이 많다면 뚱뚱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실제로 고도비만인 분들보다 보통 체격인 분들이 종아리 지방흡입을 상담하러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여성이라면 치마를 입기에 종아리는 신경쓰이는 부분이죠.

  

지방흡입 시술로 잘 알려져있는 복부나 허벅지는 시술하는 병원이 많고, 실패사례도 적은 편입니다.
복부나 허벅지는 지방이 풍부하고 지방층이 두꺼워 지방흡입이 잘되고 쉬운편이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지방이 상대적으로 적고 지방층이 얇아서 피부와 유착되기 쉬운 부분인 종아리, 발목, 팔뚝, 등쪽 부분은 지방흡입을 실패할 확률이 높아서 지방흡입계에서도 까다로운 시술, 되도록이면 피해야하는 시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아리 지방흡입 시술 후 부작용으로 유착된 모습(왼쪽)과 재수술로 회복된 모습(오른쪽)

 

종아리 지방흡입 시술 시 종아리지방을 곳곳에서 꼼꼼히 흡입하고, 적당량의 지방은 남겨놓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방층에 있는 지방을 남김없이 뽑아내면 유착될 수 있는데, 그렇게 피부와 유착이 되면 멀리에서도 보기 흉한 종아리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시술을 받고 종아리지방흡일10일 후에도 종아리 모양이 부자연스럽고 피부가 들러붙은 느낌이 든다면 다시 시술자와의 상담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 잘못된 시술은 무작정 기다린다고 해서 나아지지 않습니다.
시술의 실패로 인해 부작용을 겪는 분들이 대부분 시술자에게 듣는 말은 "조금 더 기다리면서 지켜보자"일 것입니다.
그렇지만 지방흡입 수술은 대체적으로 수술이 잘된 것과 잘되지 못한 것이 잘 보이게 됩니다.

물론 지방흡입 후에 시술받은 분의 관리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종아리 지방흡입 스킬과 경험을 갖춘 시술자에게 시술받는 것이 안전하고 실패가 없는 수술이 될 것입니다.

by Dr.Cho

 



>>종아리지방흡입 시술 전후사진 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