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처진가슴 리프팅관리, 아큐스컬프레이저로 가능합니다

출산 후 처진가슴은 아마 모든 여성의 고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기에게 수유를 하기 위해 임신 기간 중 커졌던 가슴은 수유가 끝나고 나면
자연히 다시 줄어들면서 처지게 됩니다.

아주 심하게 가슴이 처진 경우라면 유방거상술이라고 부르는 처진가슴교정술을 받는 분도 있는데,
유두둘레와 가슴 아래쪽을 절개하여 처진가슴을 끌어올리는 방법으로
전신마취를 필요로하는 고난도의 수술이라 선뜻 결정하기도 어렵습니다.
물론 수술 후에 남는 흉터도 감내해야합니다.

유방거상술 시 유륜 주위로 흉터가 나서 눈에 잘 띄지 않는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굴곡이 있는 것이 자연스러운 유두 주변이 봉합으로 인해 지나치게 매끈해져서 어색해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유방 아래쪽으로는 ㅗ 형태의 긴 흉터가 남아 처진 가슴을 교정하고 나더라도
별도의 흉터치료를 진행해야 하므로 교정의 효과는 보장되지만 여러모로 부담스러운 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병원에서는 처음 도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주로 정밀한 지방성형이나 지방흡입 후 리프팅,  얼굴리프팅, 튼살 치료 등 폭넓게 활용하고 있으며,
출산 후 처진가슴을 리프팅하는 데도 효과를 보여줍니다.

우선 본원에서 아큐스컬프 레이저로 출산 후 처진가슴을 리프팅 한 전후사진을 보시겠습니다.

 




두 번의 출산 이후 심하게 가슴이 처진 것이 컴플렉스였던 38세 여성분입니다.
수술을 고민할 정도로 스트레스가 컸지만 무서워서 엄두를 내지 못했다고 하는데,
아큐스컬프 레이저 리프팅 시술을 통해 흉터 없이 자연스럽게 처진가슴을 탄력있게 되돌릴 수 있었습니다.

위 사진은 2차 시술까지 마친 후 1년 4개월이 지난 시점의 전후비교사진으로 총 4cm가 리프팅되었으며,
1년 넘게 시간이 흘렀지만 가슴이 처지지 않고 잘 유지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술 전후 사진을 찍을 때 속옷을 탈의한 채로 찍었던 터라 블로그에 설명드리려고
속옷 그림을 덧그려넣었더니 조금 어색해보이지만 시술결과를 보는 데에는 무리없을 것입니다.






처진 정도가 심해서 총 3회 시술까지 진행했는데 결과적으로
아큐스컬프 레이저 시술 3회와 실리프팅 1회를 받고난 후 좌우 각각 9cm, 9.5cm가 리프팅되었습니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로 원하는 정도의 가슴리프팅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보통 1회 시술에 평균 3cm 정도 리프팅이 되어 상태에 따라 2~3회 정도 시술을 하게 됩니다.  
수술처럼 한 번에 처진가슴이 교정되는 것은 아니지만
흉터 없이 자연스럽게 처진가슴이 교정된다는 점에서는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38세 여성, 처진가슴 리프팅, 아큐스컬프 3회+SYL리프팅 1회


어떻습니까?
같은 사람의 가슴이라는 생각이 안 들정도로 처졌던 가슴이 제자리를 찾았다는 것이 놀랍지 않습니까?

주사바늘 정도의 직경을 가진 레이저관을 피부에 직접 삽입하여 진피층을 재생시키면서 체표면적을 줄이는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운용하기가 까다로워 누가 시술을 하느냐에 따라 결과 차이도 크게 납니다.
국소마취로 시술이 진행되고 레이저관이 삽입되는 구멍 정도의 흉터만 남겨(시간이 지나면 아물어 희미해집니다)
가슴일부를 절제하는 큰 수술과 수술 후 흉터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면 충분히 고려할 가치가 있는 시술입니다.



by Dr. Ch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