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지방흡입부작용] 얼굴흡입부작용 함몰 유착된 부위를 줄기세포를 이요한 이식술로 복원하다.

안녕하세요?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입니다.

 

오늘은 요즘 흔하게 시술을 하는 얼굴지방흡입술의 부작용 사례인 함몰과 유착된 볼라인을 복원한 사례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얼굴지방흡입술이 굉장히 많이 보편화된 경향이 있습니다. 제가 2009년 아큐스컬프레이저 기계 1호인데, 제가 처음 시행할 당시에는 얼굴지방흡입술을 하는 경우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시술이 보편화 되다 보니, 부작용 사례도 굉장히 많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얼굴지방흡입술 또한 지방흡입술과 마찬가지로 캐뉼라는 몸안에 삽입하고 보이지 않는 캐뉼라를 움직이는 시술을 통해 흡입을 하는 시술이며, 아주 예민하고 섬세한 손감각만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 직후에 멍이 없고 부종이 거의 없어야 안전하고 부작용이 없는 수술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제가 2009년도에 시술했던 환자분의 이중턱 전후사진입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이중턱 지방흡입술을 받고 2일이 지났지만 멍도 없고 부종도 거의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하고자 하시는 분은 유명병원에서 지방흡입술을 받고 나서 볼처짐현상이 심해져서 다시 유명병원에서 리프팅을 받으신 분이십니다. 시술을 받고 나고 볼 옆라인의 함몰이 너무 잘 보여서 노출이 불가능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수술 전후에서 보는 바와 같이 함몰되고 갈라진 볼옆라인이 완벽히 복원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분의 경우에는 유착을 풀어주는 시술을 선행하고 나서 줄기세포를 이용하여 지방이식술을 하였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아주 어렵고 타병원에서 불가능하다고 진단을 상태로 오셨지만 본원에서 복원한 사례입니다.

 

아무리 어렵고 힘든 재수술이 하더라도 반드시 치료방법이 있습니다.

 

by Dr. Ch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