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함몰부작용] 엉덩이함몰부작용 2번의 복원술로 치료후 1년 후

안녕하세요? 열정으로 찾는 희망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입니다.

 

날씨도 이제는 제법 겨울이 느껴집니다.

 

7년전에 20대 초반에 광고도 많이 하고 지방흡입술 경력이 많은 병원에서 저렴하게 수술이 가능하다는 광고의 말에 엉덩이 허벅지 흡입을 받았으며 엉덩이 함몰과 허벅지 주름 부작용을 겪고 여러가지 노력을 하였지만 치료가 되지 않았으며 결국에는 저에게 오셔서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지방흡입술은 결코 쉬운 수술이 아니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캐뉼라를 이용하여 수술하는 전적으로 손의 감각만으로 치료를 하는 미용성형술입니다. 어렵지만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부작용에 고통스러워합니다.

 

부작용이 생기지 않는 방법은 우선 국소마취하에 통증없이 지방흡입이 가능해야 합니다. (지방세포는 신경이 거의 없는 조직이므로 통증이 없이 수술이 가능합니다. )

 

아래 사진은 치료 다음날 사진입니다.

 

재수술 다음날 보면 멍이 거의 없고 부종이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통증도 없습니다. 섬세한 손 감각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도 이미 부작용이 생겼다 하더라도 복원은 가능합니다.

 

아래의 환자분의 2번의 복원수술(엉덩이이식,허벅지주름이식)을 통해 엉덩이 함몰과 허벅지 주름 부작용을 치료하였고 역시 1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유지가 잘 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원된 모습은 그대로 잘 유지됩니다.

 

 

 

부작용 치료를 2004년 부터 13년 정도 치료를 해오고 있지만 이런 치료를 가능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의사로서 가장 행복하고 보람된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By Dr. ch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