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지방흡입부작용]2년전 얼굴지방흡입부작용으로 타원에서 10여차례 치료 받았으나 실패후 본원에서 성공한 사례

안녕하세요? 열정으로 찾는 희망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입니다.

 

오늘은 지난 10월에 포스팅하신분의 6개월 후의 2차 글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년전 광고를 많이 하는 강남의 유명성형외과에서 지방흡입술을 받고 나서 "얼굴지방흡입부작용"으로 얼굴함몰을 경험하시고 나서 스트레스로 인해 타병원을 전전하며 2년 동안 10여차례 시술을 받았으나 실패하고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본원에 오셨습니다.

 

위와 같은 스토리는 재수술을 13년 이상 치료를 해온 의사로서 사실은 종종 보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본원에서 저에게 치료를 받으신 후 해피앤딩을 하신 사례입니다.

 

얼굴지방흡입부작용 중에 얼굴의 지방흡입을 과도하게 시도하게 되면 얼굴에도 유착조직이 생기고 얼굴이 함몰되는 현상이 생깁니다. 광고를 많이 하는 유명성형외과, 이상하게도 저에게는 부작용 환자가 많이 옵니다. 글쎄요. 이유는 잘 모릅니다.

 

2년 동안 타원에서 치료하는 동안에 한 치료는

윤곽주사 1회하였으나 전혀 효과 없었고

울트라포머와 실리프팅을 번갈아 가면서 했는데 부종이 있는 동안에만 좋아지는 듯이 보이고 다시 나빠지는 현상 총 8차례 받았음

그리고 본원에 오기 마지막으로 대용량의 필러를 맞으셨습니다. 그리고 얼굴은 부어있었습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했는데 왜 치료가 안 되었을까요?

 

제가 진단한 결과로는 과도한 지방흡입으로 인해 생긴 유착조직, 그리고 실리프팅으로 생긴 유착조직과 필러가 엉겨붙어 있는 초음파 진단을 하였습니다. 힐링을 위해서는 반드시 풀어야 하는 유착조직입니다.

 

유착을 풀어주고 함몰부위에 이식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하자 마자 바로 호전되는 현상을 발견하였습니다.

재수술을 오랫동안 해왔지만 동일한 현상은 계속 일어납니다.

 

부어잇는 얼굴의 부종도 빠지고 튀어나온 조직도 들어가고 함몰까지 호전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자가 행복하고 만족하는 순간이 재수술을 오랫동안 해온 의사로서 가장 행복한 순간입니다.

 

By Dr Ch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