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지방흡입부작용] 2년동안 치료만 10여차례 하였고 실패하였지만 본원에서 만족한 사례

안녕하세요? 열정으로 찾는 희망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입니다.

 

벌써 가을이 많이 깊어갑니다. 그래서 나들이 계획도 많으실텐데 행복한 나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2년전에 강남의 유명 대형성형외과(*참고로 성형외과는 미용전문의가 아니고 재건을 주로 하는 질병전문의입니다. 이점은 꼭 아실 필료가 있습니다.)에서 지방이식과 아랫볼살 지방흡입을 동시에 받으셨고 얼굴이 갈라지면서 함몰되는 부작용을 겪으셨습니다.

 

2년동안 윤곽주사도 맞고 실리프팅을 해서 리프팅을 했지만 해결이 안되서 울트라포머를 통해 리프팅을 시도했지만 초기에 부종있을 때만 약간 좋아지는 듯하다가 다시 나빠지고 그렇게 8차례 시술을 받으셨지만 결국은 효과를 보지 못하였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은 나머지 박리시술 후 필러를 주입했지만 역시 효과를 보지 못한 상태로 오셨습니다.

 

결국은 저에게 오기전에 10차례 시술을 받으신 경우입니다. 저에게 치료받으신 분의 사진을 보고 희망을 가지고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희망"

 

그리고 저에게 오셨는데 진단결과 필러와 유착된 조직이 엉겨붙어있고 함몰부작용이 심하신 상태였습니다.

 

결국은 복원을 목표로 치료계획을 삼았고 시술을 받으신 3개월 되었습니다.

 

참 놀라운 것은 제가 치료를 시작하고 나서 바로 2주 후 부터 환자분이 너무 기뻐하시면서 이제 희망이 보인다고 하였습니다. 이상하게도 치료성과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3개월이 지난 지금 본인이 고민이 다른 시술도 받으셨고 이제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에 저도 같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내가 복원을 위해 노력한 16년의 세월이 결코 헛되지 않았구나 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에서 보면 볼이 처지고 필러로 인해 불룩나와있고 여전히 함몰이 심한 상태였습니다. 많이 복원되었고 행복해 하셨습니다.

 

많은 환자분들을 대하지만 저에게는 이렇게 행복해 하는 환자분을 만나는 것이 저에게는 가장 행복한 순간입니다

 

By Dr. Ch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