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지방가슴성형10년후] 자기지방으로 가슴을 만들고 그대로 유지 10년후, 2007년 시술

안녕하세요? 열정으로 찾는 희망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입니다.

 

오늘은 10년전에 2007년 41세 때 저에게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성형술을 받으시고 10년 후 본원에 오셨을 때 가슴상태를 체크하신 분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003년 부터 14년 정도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성형술을 하고 있으며 가슴이식을 하시고 나고 1년 이상 잘 유지한다면 가슴이 빠지지 않고 생착되어 계속 잘 유지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생착이 되어 살아있는 지방이 된다면 영원히 내 지방이기 때문에 빠지지 않는 것입니다.

 

현재 51세 이시며 41세 때 저에게 2차례에 걸쳐 허벅지의 지방을 이용하여 가슴성형을 받으셨습니다. 얼마전에 안면지방이식술을 받으러 오셨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현재 51세 이지만 가슴이 잘 유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히려 몸매는 10년 전보다 더 예뻐지신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10년전 식염수백을 이용한 가슴확대술을 받으셨고 구형구축이 와서 보형물을 제거하신 분이십니다. 물론 보형물을 제거하고 다시 줄기세포지방을 이용한 가슴성형을 받으실 예정입니다.

 

보형물 부변으로 유방과 가슴이 달라 붙어 굉장히 단단해졌으며 제거한 보형물은 너무 낡아서 제거시 찢어졌지만 수술은 잘 되었습니다. 이렇게 단단한 보형물을 가지고 계시느라 본인도 힘들었다고 하셨습니다.

 

최근에는 보형물을 제거하고 줄기세포지방을 이용한 가슴성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식할 지방만 충분하다면 자신의 지방으로 가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술경험이 거의 없는 병원에서 많은 문제가 있어서 본원에서 치료를 받는 사례가 많은 것을 보면 굉장히 어려운 수술임은 틀림이 없습니다.

 

 

아래는 5년, 10년 자가지방가슴성형사진을 올립니다.

 

By Dr Ch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