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지방가슴성형]자가지방가슴이식 9년 3개월 후 -생착 후 그대로 유지

안녕하세요? 열정으로 찾는 희망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입니다.

 

오늘은 2008년도에 허벅지의 지방을 이용하여 가슴에 지방이식을 하였으며 생착된 후에도 계속 잘 유지되었으며 외국에서 특별히 시간을 내서 요번에는 허벅지 앞의 지방을 이용하여 지방을 이식하러 오셨습니다.

 

9년 3개월의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가슴의 볼륨이 유지가 잘 되었으며 성형한 티가 전혀 나지 않는 것 때문에 많이 만족하였으며 허벅지 뒤쪽의 지방은 줄어든 상태로 잘 유지되어 만족스러웠다고 하셨습니다.

 

예전부터 자가지방이식을 이용하여 가슴확대를 하게 되면 효과가 거의 없고 3개월 정도 다 지나면 빠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타병원에서 시술을 받고 부작용을 치료하러 오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면 맞는 이야기 입니다. 그러나 그 이유는 있습니다.

 

지방이 빠지지 않고 잘 유지되고 환자를 만족할 수 있는 수술하는 의사의 조건이 있습니다.

 

1. 지방을 흡입(채취)할 때 부드럽게 흡입하여 지방을 깨지지 않게 모아야 합니다. 물론 부드러운 손만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방흡입술 후 멍이 없어야 합니다. 통증도 없어야 합니다.

2. 이식 할 때 가슴의 층을 잘 찾아서 두께를 일정하게 이식하여야 합니다. 그래야 지방이 뭉치는 부작용을 막을 수 있습니다.

3. 흡입한 부위인 허벅지 또한 아름답게 흡입이 되어야 합니다.

4. 흡입한 부위가 처지지 않게 리프팅이 가능해야 합니다.

5. 절개한 부위의 흉터까지 없애야 합니다.

 

아래는 9년 3개월 전후 사진을 보겠습니다.

 

정면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가슴이 모양이 자연스럽고 성형한 티는 전혀 나지 않습니다.

 

측면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보형물에서 나타나는 전형적인 보형물 라인이 없습니다. 

 

 

지방을 이식하고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까지 볼륨이 잘 유지된다면 생착이 다 이루어진다면 본인의 지방이기 때문에 빠지지 않고 평생 유지될 수 있습니다. 물론 허벅지의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허벅지 라인도 아름다워집니다.

 

굉장히 어렵다고 알려진 수술이지만 이상하게도 저에게는 너무 쉽고 간단한 시술입니다. 의사의 술기가 가장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

 

13년 넘게 시술을 해오고 있지만 허벅지의 지방을 줄이면서 가슴을 만드는 아주 매력적인 시술입니다. 

 

By Dr Ch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