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튼살]종아리튼살 아큐스컬프레이저를 이용하여 성공적으로 치료한 사례

안녕하세요? 열정으로 찾는 희망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입니다.

 

오늘은 종아리 튼살을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하여 치료한 사례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튼살이란? 살이 찌거나 키가 갑자기 클 때 늘어나는 몸을 견디지 못하고 장력을 이기지 못하고 피부가 손상되어 찢어지는 현상을 말하며 상피, 진피 피부전체에 걸쳐서 길게 생긴 흉살 조직입니다.

 

튼살조직은 단단하고 질긴 섬유질 조직이기 때문에 간단한 레이저를 통해 없애기는 어렵기 때문에 없앨 수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2009년 부터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레이저 기계 1호로 국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저는 튼살을 가장 효과적으로 흐리게 하고 없앨 수 있습니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1444nm 파장의 피부 내부에 삽입하여 사용하는 수술적 방법의 내부레이저 입니다. 몸 안으로 들어가는 시술이기 때문에 술기가 어렵고 테크닉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큐스컬프를 이용하여 튼살을 치료하는 병원이 전무합니다.

 

제가 시술하는 방법은 피부안으로 들어가서 튼살에 직접 조사하여 튼살을 오그라뜨리고 좁아지게 하고 그 주변의 진피에도 레이저를 조사하여 재생을 유발하여 튼살을 흡수하는 방법을 통해 튼살을 치료합니다. (사실 제가 가장 먼저 고안해서 시술하는 방법을 레이저 회사를 통해 전달하였습니다.) 국소마취로 간단하게 시술하기 때문에 보통 레이저 시술과 비슷합니다.

 

종아리에 생긴 튼살을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2회 정도 시술받았고 치료하였는데 튼살이 굉장히 많이 흐려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튼살의 정도가 심하지 않는 경우는 보통 2회 정도에서 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튼살의 치료가 어려운 것이지만 치료하는 방법에 따라 잘 치료가 됩니다.

 

By Dr. Ch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