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지방흡입]부작용 줄기세포 지방이식술로 복원한 사례

안녕하세요? 열정으로 찾는 희망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입니다.

 

오늘은 팔지방흡입 부작용으로 함몰, 유착을 겪고 줄기세포 지방이식술을 통하여 치료한 사례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지방흡입술은 2002년도 부터 흡입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까지 오랫동안 수술을 하고 있으며 많은 병원에서 부작용으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까지 겪고 있는 환자분들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지방흡입술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캐뉼라를 이용하여 흡입을 하기 때문에 100% 손감각에 의해 수술을 하는 굉장히 어려운 고도의 테크닉의 수술입니다.

 

손감각이 뛰어나다면 통증 없이 흡입이 가능하며 또한 부작용도 거의 생기지 않습니다.

 

부작용 환자를 치료를 잘 하게 되고 많은 분들에게 치유의 결과를 주는 것은 저에게 주신 굉장히 감사한 능력입니다.

 

48세 여성분으로 지방에 거주하신 분이십니다. 자녀를 다 키우고 나서 가벼운 맘으로 지방흡입술을 통해 몸매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그러나 통증으로 인해 고통의 세월을 보내야 했고 결과 또한 처참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시술을 받았지만 더욱더 악화되었습니다.

 

그리고 2년 후, 치료를 위해 대학병원성형외과, 지방흡입 재수술 전문병원 여러병원을 전전하였고 그 때 듣는 대답은 "치료가 불가능하다."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저에게 오셨습니다. 초음파검사 결과 유착조직이 굉장히 많고 피부 아래 유착조직이 늘러 붙어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물론 치료가 가능합니다. 유착조직을 풀고 줄기세포를 이용한 지방이식술을 2차례 받으시고 회복하셨습니다.

 

재수술은 어렵다고 하며 불가능하다고 하지만 저에게는 굉장히 보람된 수술입니다. 의사로서 행복한 순간입니다.

 

팔의 앞모습이 주글주글한 피부가 거의 정상으로 돌아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팔을 들었을 때 빨래줄처럼 강하게 유착조직이 달라 붙어 있습니다.

 

치료 후 사진입니다. 피부아래 유착조직이 녹아서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울퉁불퉁한 라인도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료전에 함몰이 심하게 되어 팔모양이 틀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 결과를 보면 함몰이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수술은 치료과정이 길지만 치유가 되는 과정을 통해 환자분의 마음의 상처도 같이 아물고 힐링이 됩니다.

제가 이런 치료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의술은 매직이 아닙니다. 의사는 치료방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고 환자분은 재생을 잘되게 하기 위해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By Dr. Ch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